본문 바로가기
Player&Source

메리디안 기기 사용하고 TIDAL 90일 무료 사용 하기

by 마이다스77 2015. 5. 8.


오늘 가입을 해서 2015년 8월 6일 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리디안(Meridian) 제품을 사면 TIDAL HiFi 서비스를 3개월(9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보내줍니다.

저는 이미  TIDAL에 가입후 30일 무료 사용기간이었기 때문에 추가로 90일이 연장되는 줄 알았습니다.


https://my.tidal.com/us/account/voucher


위 링크로 접속후 이메일로 제공 받은 쿠폰을 입력했는데, 등록이 안됩니다. ㅜㅜ

즉, 기존 계정에 90일을 추가 사용을 할 수 있는 쿠폰이 아니고 신규 가입시만 9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었습니다.

다행히도 이메일 계정만으로 간단히 가입이 가능하고 기존에 다른 계정에 사용한 신용카드를 다시 사용해도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에서 만들어 두었던 Playlist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Playlist가 백업이 되거나 공유가 되면 좋겠습니다.)


1. 메리디안 제품 구입후 쿠폰 받는 방법

https://www.meridian-audio.com/ 가입후 My Meridian 으로 가서 제품을 등록합니다.
   제품 등록시 구매처와 구매 날짜를 제대로 입력해야 등록이 됩니다.

- 제품 등록후 72시간 이내로 메일로 쿠폰 번호를 보내줍니다.

 

2. TIDAL 90일 무료 가입하기
https://go.tidal.com/us/reg/gbentrycode 로 접속후 쿠폰 번호를 입력후 TIDAL 가입을 하면 TIDAL HiFi ($19.99/월)을 9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위 사진 참조)


  <주의!> 가입시 미국 또는 영국 IP로 접속해야 가입이 됩니다. 크롬의 'Zenmate' 앱을 설치후 접속 지역을 미국으로 설정한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아래 링크 참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