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Home Theater

소니 큐브형 소형 Bluetooth 스피커 'SRS-X11'

by 마이다스77 2015. 2. 24.



"SRS-X11 '는 블랙, 화이트, 레드, 핑크, 블루의 5 색 전개. (불행히도 방수 사양이 아님)


   요즘 가볍게 음악을 듣기 위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소니에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큐브형태의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를 출시했습니다. 1개는 모노가 기본이며, 2개 구입시 스테레오로 즐길 수 도 있습니다. 가격은 9만원정도로 살짝 고민스러운 가격대입니다.

   소니는 1 월 22 일, Bluetooth 스피커 신제품 'SRS-X11'를 발표했다. 가격은 오픈 price로 시장 예상 가격은 9000 엔 전후. 블랙, 화이트, 레드, 핑크, 블루의 5 색을 2 월 21 일에 발매한다.

 2012 년에 발매 한 구형 스피커 ' SRS-BTV5 "의 후계자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지만, 큐브형 디자인이 참신하다. 또한 풀 레인지 유닛 1 개의 모노 사양은 그대로이며, 새로운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고 10W 의 내장 앰프로 출력을 강화하는 등 음질면을 보강하고있다. 배터리 지속 시간도 기존 5시간에서 12시간으로 연장했다.

ts_sonycube02.jpg새로운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


 Bluetooth 및 NFC를 지원하고 NFC를 지원하는 스마트 폰이나 워크맨이라면 원터치로 페어링과 연결이 가능하다. 더불여 동시에 발표한 「SRS-X55」「SRS-X33」과 달리 LDAC 및 AAC는 지원하지 않는다 (SBC에만 해당). 마이크를 내장하여 핸즈프리 통화도 지원한다.

ts_sonycube03.jpgts_sonycube04.jpg윗면에 NFC와 조작부가 정리하고있다


 또한 "SRS-X11" 를 2 대 준비하여 연결 가능한데, 새롭게 탑재된 "Speaker add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뒷면의 "add"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가 백색 점등되면서 연결이 완료된다. 확장 연결을 하면 Lch와 Rch로 나뉘어 스테레오 재생을 실시하는 "스테레오 모드"와 두개 모노 채널로 시청 영역을 확대하는 "더블 모드"를 선택할 수있다. 다른 기종에도 스테레오 모드가 "스테레오 페어링" 기능을 가지고있는 제품은 있었지만,"더블 모드"의 추가에 따라 기능 명칭도 변경 된 것이다.

 본체 사이즈는 61 (폭) × 61 (깊이) × 61 (높이) mm. 무게는 약 215 그램. 충전용 Micro USB 케이블과 본체와 동색의 실리콘 스트랩이 부속된다.

ts_sonycube05.jpg본체와 동색의 실리콘 스트랩이 부속된다.

원문 : http://www.itmedia.co.jp/lifestyle/articles/1501/22/news0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