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보에(Oboe)

단풍나무 오보에 리드 케이스 주문

by 마이다스77 2016. 8. 25.


오보에를 처음 구입할때 리드를 보관 할 수 있는 케이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3개를 넣을 수 있는 자그마한 케이스로 오보에 케이스 안에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보에를 본격적으로 배우게 되면 좀 더 큰 리드 케이스가 필요할 것 같아서 아마존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Generic Beautiful Oboe Reed Case for 20pcs Reeds Maple Wooden Natural Color

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 오네요. 리드 20개를 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29.99짜리로 괜찮은 가격입니다.(제가 구매후 $31.99 로 올랐네요)

비슷한 가격대에 가죽 마감이나 체리색 나무 케이스도 있었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덮게가 자석으로 고정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경첩같이 생긴 고정덮게를 사용하고 있어서 깔끔한 디자인과 마감이라는 부분에서는 자석이 좋아보였습니다.
(자석이 빠지면 대략 남감하겠지만 아직 제품을 받아보기 전이라 마감 상태는 확인이 안됩니다.)




색상도 연한 나무색상으로 리드 갈대 색상과도 잘 어울리고 편안하고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마감을 너무 요란하게 하면 도료 냄새도 날 수 있다는 생각에 최소한의 마감만으로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7/30일에 주문했는데 한국배송이 안되서 미국 배송대행지로 보냈습니다.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다만 배송기간이 25일 이상 소요가 됩니다.
주문후 송장을 확인해보니 중국에서 발송이 되었네요. (판매자에게 메일을 보내면 한국으로 직송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배송이 되었네요. ㅠㅠ)
미국 배송대행지로 제품을 받은 후 다시 한국으로 보내야겠습니다. 저희 집까지 오는데 태평양을 두번 건너서 오는 귀한 제품입니다. ^^;

8월 말이나 되야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링크 : Generic Beautiful Oboe Reed Case for 20pcs Reeds Maple Wooden Natural Color

드뎌 도착했습니다. 엄청나게 가볍고 예쁩니다. 예상대로 뚜껑에 자석으로 고정되게 되어 있습니다. 리드만 채우면 되겠네요.


저 많은 오보에 용품을 한번에 받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배송대행비가 약 $10정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