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Music)

클래식 레퍼런스 음반-2L Nordic Sound (2L Audiophile Reference Recordings)

by 마이다스77 2015. 9. 2.




최고의 클래식 레퍼런스, 노르웨이의 오디오파일 레이블 2L의 베스트 녹음을 모은 음반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이 격찬한 마리안느 토르센의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을 비롯하여 19곡의 레퍼런스 레코딩이 담겨 있습니다. 전체는 약 82분의 연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차르트, 비발디, 쇤베르크, 카더 등 다양한 작곡가 및 다양한 유형의 클래식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마치 종합선물 세트같은 앨범입니다.

피아노, 레퀴엠 합창, 바이올린, 첼로, 오르간 등 다양한 음색들를 포함하고 있어서 시스템의 특성을 비교하기 위한 레퍼런스로 전혀 손색이 없는 음반입니다.


2장의 디스크로 구성된 이 앨범은 DSD 스테레오, DSD 5.1 채널 서라운드 및 표준 16 비트 스테레오를 포함하고 있는 SACD 하이브리디 디스크와 

5.1 채널 DTS-HD 마스터 오디오, 5.1 채널의 24 비트 선형 PCM, 및 2 채널의 24 비트 선형 PCM을 포함하고 있는 Bluray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6개의 스테레오 및 멀티 채널 음원 포멧을 포함하고 있어서 음원 포멧간 비교를 해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Britten의 "Simple" 심포니와 Bartok의 바이올린 소나타는 SACD 서라운드 트랙이 훨씬 깨끗하고 좀 더 좋은 디테일을 선사합니다.


판매처 : http://music.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1888513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