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Home Theater

하이앤드급 프로세서 이모티바 XMC-1 예약주문

by 마이다스77 2014. 9. 26.


 XMC-1 구매 예약을 해 놓았었는데 드디어 연락이 왔습니다.

8월에 예약을 했는데, 제품이 준비 됐으며 10월2일 까지 구매 여부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기다리다가 몸에서 사리가 나올지경입니다.

예상한데로 아직 디락(Drac) 룸보정 기능은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60일 이내에 USB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지원해주겠다고 합니다.


대략적인 메일 내용은 


친애하는 Emotiva 충성 고객에게,


XMC-1 베타 테스트가 끝났으며, 긍정적인 리뷰가 압도적이었습니다.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사용하기 쉽게 메뉴도 최적화 하였습니다.

최고 오디오파일 수준의 프리 앰프 만큼 좋은 음질을 들려줍니다.
모든 프로세싱 기능과 프리셋 기능을 정지하여 최고의 스테레오 음질을 들려주는 'Reference Stereo Mode(Pure Mode 같습니다.)'와 'Dirac Mode'를 제공하며, 현재 Dirac Mode도 거의 완성 단계이며, Bass 부분을 조정중입니다. (Sub 우퍼 부분을 튜닝중인 것 같습니다.)

배송되는 제품은 Dirac Live 공간 보정 없이 발송되며, 60일 이내에 USB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마이크와 사용 지침서를 받게됩니다.

Dirac Live 공간 보정시 화이트 노이즈와 스윕 사인 파형을 사용하며, 11밴드의 이퀄라이저가 적용됩니다.
현재 Dirac 기능이 없기 때문에 30일 시험 사용기간이 Dirac 적용후 30일 더 연장됩니다.

만약에 Dirac Live 공간 보정 기능이 탑재된 후 구매하고 싶으면 메일 회신을 주면 대기자 명단이 유지됩니다.

그러나 10월 2일 까지 메일 또는 전화 회신이 없으면, 다른 대기자들을 위해서 대기자 명단에서 제외됩니다.


차기작 RMC-1도 ATMOS 적용 때문에 구미가 당기지만 XMC-1 또한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